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BNK부산은행-베러먼데이, 콘텐츠 경쟁력 강화 업무협약

BNK부산은행 김양욱 디지털마케팅부장(오른쪽)과 도경백 베러먼데이코리아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BNK부산은행은 직장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운영사 '베러먼데이'와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부산은행은 베러먼데이의 주요 사업인 '베러먼데이클럽'을 활용해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생활금융 플랫폼인 '라이프'에서 '라이프먼데이클럽' 서비스를 오는 6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라이프먼데이클럽은 라이프전용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수제맥주, 재즈, 로스팅, 플로깅 등 다양한 주제로 클래스와 모임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BNK부산은행 김양욱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양사의 채널 및 콘텐츠를 활용해 MZ세대 직장인에게 만족도 높은 플랫폼을 선보이겠다"며 "라이프먼데이클럽을 통해 직장인들이 더 나은 일상을 맞을 수 있도록 응원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