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디자인 혁신성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4개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권위있는 자리다. 올해에도 51개국 2만여개 제품이 출품됐다.
LG전자는 최고상 1개와 본상 20개, 혁신상 3개를 받았다. 특히 LG 올레드 플렉스는 제품 디자인 부문 최고상과 혁신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특별함을 확인했다. 플렉스는 20단계로 화면을 구부리는 벤더블 게이밍 올레드 TV로, 몰입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무드등을 활용해 게임 분위기도 크게 끌어올린 디자인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그리고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가 혁신상을 받았다. 특히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고객 자문단 '엘업'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실사용 테스트를 진행했던 제품으로 의미를 더했다.
그 밖에도 색상을 자유자재로 바꾸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과 깔끔한 인테리어를 만드는 창문형 에어컨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 등 제품이 본상에 포함됐다.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장 황성걸 전무는 "이번 성과는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반영해 만든 고객가치가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깊고 섬세한 이해를 통해 LG만의 F.U.N(First, Unique, New) 고객경험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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