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하이트진로, 손석구와 함께한 '라거의 반전-켈리' 광고 공개

반전라거-켈리 프리런칭 TV광고/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국내 레귤러 맥주 신제품 '켈리(Kelly)'의 프리 런칭 광고를 지난 30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켈리는 하이트진로의 '테라(TERRA)' 출시 이후 4년 만에 출시하는 라거 맥주로 오는 4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켈리의 광고 모델은 배우 손석구가 발탁됐다. 손석구는 최근 멜로부터 액션까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반전 라거' 콘셉트의 극대화를 기대하며 손석구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켈리는 북대서양 해풍을 맞으며 자란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만을 100% 사용, 7℃에서 1차 숙성한 뒤, -1.5℃에서 한 번 더 숙성시키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해 부드럽고 강렬한 맛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웅장한 배경음악과 함께 손석구의 얼굴을 중심으로 빛과 그림자가 교차되며 부드러운 미소에서 강렬한 표정으로 변하며 시작된다. 이어서 '2023년 4월 FROM DENMARK'라는 문구와 내레이션과 함께 맥주가 폭포처럼 쏟아지며 켈리가 화려한 오로라 조명과 등장, 제품의 슬로건인 '라거의 반전 Kelly'를 보여주며 마무리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4년 만에 출시하는 레귤러 맥주인 만큼 본편 광고 전에 '프리 런칭'편을 공개하며 소비자에게 기대감을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입에 닿을 때는 부드럽고, 목으로 넘어갈 때는 탄산감이 강렬한, 완벽한 밸런스의 맥주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