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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앱 출시...고객 경험 혁신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출연진들이 (왼쪽부터 김현우 쇼호스트, 윤채령 쇼호스트) 새로 출시된 제철장터 앱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이 제철 먹거리를 산지 직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지역 채널 커머스 전용 앱을 출시했다.

 

LG헬로비전은 3일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앱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

 

객의 구매 편의성을 강화해, 소비자 구매가 곧 농가의 안정적 소득으로 연결되는 지역채널 커머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철장터'는 '커머스 고객 분석 및 경험 발굴' 연중 프로젝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 지역채널 커머스 상품과 유통 방식 등의 개선 방안을 찾아나가고 있다. '제철장터'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발굴하고 이를 지역채널 커머스 사업에 반영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앱 출시 역시 이러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철장터' 앱은 ▲선물하기 기능 추가 ▲검색 및 추천 기능 강화 ▲쿠폰/포인트 혜택 확대 등이 특징이다. 앱을 새롭게 론칭하면서 기존에 있었던 PC와 모바일 웹 기능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심중보 LG헬로비전 커머스사업담당은 "새롭게 출시한 <제철장터> 앱을 통해 고객들이 전국 각지 신선한 먹거리를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는 산지와 소비자를 연결해 지역 경제의 새로운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 곳곳의 농가를 발굴하고, 판로 지원을 통해 농가의 안정적 소득과 우수한 농산물 생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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