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이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실사단을 따라다닌다.
LG는 2일부터 7일까지 국제박람회기구(BIE) 방한 기간 전국 곳곳에서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우선 LG는 인천국제공항 디지털 사이니지와 서울역 및 부산역 대합실에 대형 전광판, 김해 국제공항 대형 TV등에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광고를 소개한다.
이 장소는 실사단이 2일 입국해 7일 서울로 돌아오기까지 경로다. 이동 중에도 끊임 없이 부산엑스포에 대한 국민 염원을 느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역 대합실 광고는 서울역 역사에 중심부 벽면에 있는 대형 전광판 10개에서도 함께 송출해 서울역 방문객들도 함께 볼 수 있도록 했다.
호텔까지 따라간다. 실사단이 머무는 부산 호텔 객실에 방송하고 있는 계열사 LG헬로비전은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국민 응원 메시지를 통해 실사단이 쉬는 시간까지도 당부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LG전자와 LG유플러스, LG생활건강은 오프라인 매장 현수막 및 배너에 홍보물을 조성하고 고객들과 함께 응원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LG생활건강은 전국 로드샵 400여곳에서 특별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LG는 3일 저녁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행사 '광화문에서 빛;나이다' 현장을 찾는 실사단에게 LG의 미래 자율주행차 콘셉트 모델 'LG옴니팟', LG전자의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인 'LG 매그니트'로 조성된 '아쿠아리움 인 부산 (AQUARIUM in BUSAN)' 등 다양한 신기술을 소개하며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지를 당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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