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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오늘의 신상] 크리스피크림 벨리곰 컬래버 도넛 外

크리스피크림도넛, 벨리곰 캐릭터 컬래버 제품

◆크리스피크림 벨리곰 컬래버 도넛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컬래버(협업)한 신제품을 지난 1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행복을 전하는 벨리곰의 아이덴티티와 접목해 고객들에게 달콤한 도넛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캐릭터 협업을 진행했다.

 

다양한 토핑과 벨리곰 사인판을 활용한 이번 신제품은 풍선껌에서 탄생한 벨리곰의 콘셉트에 맞춰 ▲딸기 풍선껌 맛의 베리믹스필링이 들어간 커여운 벨리곰 ▲망고우유크림이 가득 찬 도넛에 벨리곰 초콜릿 사인판을 꽂은 돈워리 비벨리 ▲스프링클 토핑을 활용해 구름 위의 무지개를 표현한 레인보우 벨리 ▲달콤한 초코우유 크림과 토핑을 얹은 초코홀릭 벨리 총 4종이다. 캐릭터 굿즈 '미니미 벨리곰 키링'도 선보였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한 미니미 벨리곰 키링은 단품 구매 시 1만5000원, 오리지널글레이즈드 하프더즌과 구매 시 약 12% 할인된 2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아영FBC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대표 와인 디아블로는 ㈜스튜디오무직과 협업해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3일 알렸다.

 

이달 출시된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은 4월 본격적인 야외 활동을 맞아 캐주얼하고 마시기 편한 디아블로 와인을 알리고,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인 '뚱랑이'의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특징을 와인에 담아보고자 '레이지 와인 데이(Lazy Wine Day)'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 글라스 패키지는 2만원대 후반으로,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과 메를로 와인 각 1병(또는 카베르네 소비뇽 2병)과 무직타이거의 '뚱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와인 전용 글라스 2개로 구성됐다. 그 외에 무직타이거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 에디션 구매 시 판매처와 구매 수량에 따라 자동 디스펜서, 1본입 와인백, 뚱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가 각각 제공된다.

 

'악마가 지키는 와인'이라 불리는 디아블로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 시장을 개척한 와인그룹 콘차 이 토로(Concha Y Toro)사의 대표 브랜드다. 전 세계 140여 개국에서 1초에 2병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티로그 아이스티

 

HK이노엔(HK inno.N)이 제로 칼로리의 아이스티 브랜드 '티로그(Tealog)'를 론칭하고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신제품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2종을 출시했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의 조화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다. 최적의 온도에서 찻 잎을 직접 우려 추출한 '리얼 티 브루잉(Real TEA Brewing)' 공법으로 차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살렸다.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는 스리랑카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며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우바 홍차'와 납작복숭아가 만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담았다.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는 청정한 제주 토양에서 자란 유기농 녹차잎과 청귤을 담아 산뜻한 향에 상큼한 맛을 더했다.

 

한편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 컨디션을 포함해 ▲헛개수 ▲새싹보리차 ▲탄산수 '리프레즈' ▲아이스티 '티로그' 등 다양한 음료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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