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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으로 소방관에 안전한 출동 지원

캐딜락 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은정 부장(왼쪽)과 홍영근 전남소방본부장(가운데), 박종원 한국소방산업협회장(오른쪽)이 캐딜락 차량용 소화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캐딜락이 영웅들을 지원했다.

 

캐딜락은 한국소방산업협회를 통해 전남소방본부에 3500만원 상당 소방차용 후방 안전 경고등 13개를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 활동 일환으로 진행됐다. 2019년부터 GM그룹 차원에서 추구하는 '3-제로' 가치를 실현하고 소방관의 안전한 현장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CSR 캠페인이다.

 

기부금은 지난해 '팀 캐딜락' 전원이 참가한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 시즌 2를 진행해 마련했다. 한정판으로 '120주년 스페셜 패키지'와 브랜드 컬렉션 제품 판매 수익금을 더했다.

 

한편 캐딜락은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으로 목포소방서와 전주 덕진소방서 및 완선소방서, 청주 서부소방서에도 소방차용 후방 안전 경고등을 기부한 바 있다. 2019년에는 사회적 기업 119레오와 함께 폐방화복을 업사이클한 가방과 액세서리를 제작 판매해 수익금을 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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