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3 참가…올해도 모오이와 '특별한 인생'

LG전자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3에 참가해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보인다.

LG전자가 전세계 예술가들에 다시 한 번 디자인 우수성을 뽐낸다.

 

LG전자는 1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막하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3'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세계 최대 디자인 박람회로, LG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프리미엄 브랜드 '모오이'와 함께 '특별한 인생'을 주제로 전시회를 준비했다. 지난해에도 처음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공개하면서 평균 방문객의 2배 수준인 하루 4000명 수준 관람객을 맞이할 만큼 인기를 모은 바 있다.

 

LG전자는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우면서 실용적인 제품을 만드는 모오이와 프리미엄 홈 라이프 스타일 공간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기획 단계부터 공간별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작품을 준비했으며, 10년간 진화한 LG 올레드 TV로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LG전자는 우선 LG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와 이젤, LG 스탠바이미와 엑스붐 360 스피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함께 동물과 자연의 다양성을 표현한 모오이의 5가지 디자인 및 컬러패턴 작품을 처음 공개한다.

 

LG전자 HE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오혜원 상무는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고, 그 자체로 작품이 되는 LG 올레드 TV를 통해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