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홈뮤즈드' 2기 11명 선발

실내건축대전 알리고 인테리어 정보 알기 쉽게 제공등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가 선발한 '홈뮤즈드' 2기 멤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CC글라스

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서포터즈인 '홈뮤즈드'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11일 KCC글라스에 따르면 홈뮤즈드는 홈씨씨 인테리어가 사단법인 '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와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의 역대 수상자들로 구성된 서포터즈로 국내 대표 실내건축 디자인 행사 중 하나인 실내건축대전을 홍보하고 젊은 디자이너들의 도전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발족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 3월 후보자 모집을 시작해 지원서 검토와 심층 면접을 거쳐 총 11명의 홈뮤즈드 2기를 최종 선발했다. 이번에 뽑힌 홈뮤즈드 2기는 앞으로 약 10개월간 실내건축대전을 적극 알리는 한편 디자이너의 눈높이에서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

 

홈씨씨 인테리어 전시판매장 내 팝업 전시, 디자인 세미나 참석, 인테리어 전문가와의 협업 등의 활동이 대표적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