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스피드메이트, 21년 연속 K-BPI 자동차 관리 부문 1위

K-BPI 인증식에서 안무인 스피드메이트사업부장(오른쪽)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가 또다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확인했다.

 

SK네트웍스는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자동차 관리 부문에서 스피드메이트가 2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브랜드 종합 평가다.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주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스피드메이트는 자동차 경정비와 긴급 출동 서비스, 타이어와 수입차 부품 유통 등 차량 관리 전반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착한 정비, 착한 타이어'를 슬로건으로 전국 600여개 매장에서 정확하고 합리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해 K-BPI에서 오랫동안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게 됐다.

 

대표적으로 타이어 구입 후 30일 이내에 만족하지 못하면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착한 보증 서비스'가 신뢰를 받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대기 없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의 기능도 갖췄다. 온라인을 통해 엔진오일을 추천해 저렴하게 교체할수도 있도록 했다.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클럽 SM은 누적 가입고객 18만명을 돌파했다. 엔진오일과 에어컨 필터 교환, SK렌터카와 SK매직 등 멤버사 제휴 혜택도 더한다. 맞춤형 정비 할인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고객에게 최적의 모빌리티 생활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오랜 시간 꾸준히 신뢰를 받아와 감사하며, 고객 가치를 제고하는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ESG 가치도 함께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