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이 10호에 하나씩 팔린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스팀에 쪄내 촉촉한 닭가슴살에 레드크림커리, 화이트머쉬룸 등 다양한 소스를 바른 메뉴다. 총 15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 2019년 7월 이후 올해 1000만 팩 판매량을 달성하기도 했다.
광고는 '굽네 소맛닭이 맛있는 이유'라는 직관적 메시지로 시작된다. 이후 '부드럽고 크리미한 소스', '다 먹어도 150칼로리'등 소맛닭의 특장점을 속도감 있는 타이포그래피 화면으로 표현해 전달력을 높였다.
광고 모델은 인기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야무진 매력을 뽐낸 배우 윤상정이다. 굽네몰은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을 뿐 아니라 러블리하고 발랄한 윤상정의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맛있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굽네몰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굽네몰은 신규 광고 론칭 기념으로 오는 16일까지 선착순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맛닭 슬라이스 4종 2입씩 총 8팩으로 구성된 맛보기 팩을 구매 고객 총 500명에게 50% 할인한 1만72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소맛닭&오통닭 시그니처 닭가슴살, 소맛닭 슬라이스&한입볼, 소맛닭&하프라이스 든든 한끼 등의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굽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10초에 하나씩 팔린 굽네몰 인기 닭가슴살 소맛닭의 매력을 눈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생생한 시즐감을 살린 광고를 공개하게 됐다"며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소비자들이 소맛닭으로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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