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교원 웰스, 네이버에 '브랜드 스토어' 열고 온라인 판매 강화

핵심 제품 15종 판매…향후 제품 추가해 선택폭 넓혀

 

교원 웰스(Wells)가 네이버에 '교원 웰스 브랜드 스토어'를 열고 온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한다.

 

13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온라인 소비 확대 트렌드에 맞춰 자사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를 통해 본사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브랜드 스토어 론칭으로 고객은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제품과 약정 조건을 선택해 교원 웰스의 다양한 제품을 렌탈할 수 있다.

 

교원 웰스는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비롯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총 15종의 핵심 제품을 판매한다. 판매 제품을 지속적으로 늘려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또한 상시 이벤트와 네이버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고객과 동일하게 품질보증 및 사후관리를 보장한다.

 

교원 웰스는 브랜드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주 특별 할인 품목을 선정해 화, 수, 목 사흘간 최대 5개월 렌탈료 면제와 네이버 포인트 최대 32만점 추가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개설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교원 웰스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다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