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 '가온' 간담회 개최

간담회 모습. 사진/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제18기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은 지난 8일 문화의집 다목적실에서 올해 상반기 운영 대표자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지난 3월 시행한 시설 모니터링 종합 의견을 바탕으로 모니터링 결과에 따른 의견을 제안하고, 시설 개선과 프로그램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황유성 청소년운영위원장은 "다양한 의견을 공유·제안하는 과정을 통해 청소년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청소년들이 원하는 시설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완 운영 대표자는 "간담회에서 제안된 의견은 최대한 시설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지원하겠다"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