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인천광역시교육청, 마약 예방 교육 강화를 위한 관리자 연수

인천시교육청 제공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학생교육문화회관 싸리재홀에서 학교 관리자 560명을 대상으로 마약류 약물 오남용 예방을 위한 연수를 13일 실시했다.

 

인천시교육청은 안전한 학교를 위해 ▲학교 교육과정의 마약예방교육 편성과 실태점검 ▲관리자와 담당교사 역량강화 연수 ▲예방 교육자료 제작?제공 ▲학생 마약예방교육 강사 지원(인천마약퇴치운동본부 공동 추진) ▲마약류 예방교육 강사인력풀 구축 ▲약사와 함께하는 약물오남용 예방교육 등 계획된 사업들을 최대한 앞당겨 체계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도성훈 교육감은 "최근 학원가에서 불특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마약범죄가 발생하는 등 학교에서도 마약류 예방 교육을 강화해야 한다"며 "학생들이 유해 약물로부터 안전하게 생활하도록 교육 가족 모두가 예방 교육 강화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