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한성차, 서비스 전문가 김호곤 본부장 재영입…디지털 혁신 가속화

한성자동차가 서비스 전문가를 다시 불러들였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차는 최근 김호곤 본부장을 영입했다고 17일 밝혔다.

 

김 본부장은 2000년 한성차에서 AS 부문을 맡았으며, 아우디와 토요타 등을 거쳐 지난 2월 다시 한성차로 복귀했다.

 

김 본부장은 올해 한성자동차 핵심 가치인 ▲혁신(Innovation): 예약부터 출고 및 고객 인도까지 고객 중심의 디지털 여정을 제공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전국 22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편의성 및 차별화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Premium): 고객 편의에 집중한 최상의 공간 및 서비스 제공, ▲전문성(Expertise): EQ, 마이바흐, AMG 등 메르세데스-벤츠 헤일로 브랜드(Halo Brand) 전문성 강화를 위한 전문 인력 확충 및 최신 시스템 도입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한성자동차 AS부문 김호곤 본부장은 "한성자동차의 미래 성장에 필수적인 전문 역량 강화와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하며, 성장 가속화를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성자동차의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편의, 프리미엄, 전문성 강화에 집중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다각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