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볼보차, 고객평가단 1기 운영 시작…고객 입장 서비스 개선안 찾는다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이 활동을 시작한다.

 

볼보차코리아는 13일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 1기 온라인 발대식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고객평가단은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를 평가하고 품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기 위해 조직된 고객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이다.

 

1기 평가단은 7월까지 모니터링과 좌담회, 온라인 해단식 등 일정으로 정확한 평가와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볼보차는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량 및 정성 분석을 진행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이번 고객평가단 활동처럼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여러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도입할 예정이다."라며 "예약부터 출고, 나아가 차량 관리 등 모든 과정에서 고객 입장을 우선시할 수 있도록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만의 서비스 마련에 더욱 책임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