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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가구로 변화'하는 유럽 시장 겨냥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선봬

LG전자는 유럽 시장에 올레드 공략을 가속화한다

LG전자가 유럽으로 올레드 TV 공략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유럽 브랜드 모오이 주요 매장에 올레드 TV 제품군을 전시하기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모오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영국과 네덜란드 등 주요 매장을 운영 중이다. LG전자는 오브제 컬렉션 포제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소개했고, QR코드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1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막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3'에도 모오이의 5가지 디자인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작품을 선보였다.▲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와 이젤 ▲LG 스탠바이미 ▲LG 엑스붐 360 스피커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등이다.

 

특히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출시국가를 지난해 9월 기준 12개국에서 올해 40여개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유럽 시장은 프리미엄 TV를 선호하며, 올레드 TV 출하량 40%를 차지할 만큼 주요 시장이다. 최근 독일가전통신전자협회(GFU)가 TV를 선택할 때 고려할 사항으로 디자인을 꼽으며 '가구로 변화하고 있다'고 설명한 바, LG전자도 가구와 디자인 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시장을 공략하는 모습이다.

 

LG전자 HE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오혜원 상무는 "프리미엄 TV 시장이자 예술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10년 혁신의 노하우를 담은 LG 올레드 TV로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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