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대구 동구청, 일자리지원센터 현판식 개최

17일 윤석준 동구청장과 김재문 동구의회의장이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구일자리지원센터 공식 개소를 알리는 현판 제막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 동구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본청 1층 종합민원실 내 위치했던 취업정보센터를 2층으로 이전하여 일자리지원센터로 확대하고, 17일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윤석준 동구청장, 김재문 동구의회 의장 및 의원, 곽승호 송암직업능력개발원 이사장, 김규수 의료R&D지구 기업협의회장, 신동호 대구광역시 원스톱 일자리지원센터장, 이도희 동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소장 등이 참석했으며, 경과보고, 현판 제막,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앞으로 동구청은 일자리 지원센터를 통해 ▲규모별·직종별 맞춤형 채용행사 개최 ▲찾아가는 취업지원서비스 제공 ▲전문 직업상담사 추가 채용 등을 통해 관내 일자리 기관 구심으로 해야 할 역할을 강화할 예정이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동구 일자리지원센터의 공식적인 개소로 일자리 창출 및 맞춤형 취업지원서비스를 더욱 강화하여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와 취업 성공률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