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물가 안정과 가성비 있는 소비 활동 증대를 위해 기획 운영 중인 파격 행사 '갓세일'이 최고의 성과를 보이며, 고객에게 확실한 호응을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2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갓세일'의 행사 실적이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3월에 진행한 행사의 결과를 확인해 보면, 22년 1년동안 진행된 유사 행사의 최고 월 매출 실적 대비 22% 높은 성과를 보이며, 역대 최고 매출 성과를 보였다. 전년 동기간 대비로는 약 106% 신장, 직전 주 동기 대출과 비교하면 약 164% 성장한 것으로 확인 됐다.
GS25는 월별 테마에 맞춘 행사 상품 운영과 지속 상승하는 물가로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를 위한 파격적인 상품/프로모션 구성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로 보고 있다.
4월 갓세일은 '물가안정', '중간고사', '나들이' 3가지 테마로 'GS25에서 갓세일과 함께해 봄'의 캐치프레이즈로 이달 20일부터 말일까지 진행한다.
맥주, 면류, 하겐다즈, 생수, 유제품, 화장지, 핫바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37종의 1+1 행사 등 총 102종 상품으로 구성했다.
4월 갓세일에는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구입 후, GS&POINT를 적립하고, '우리동네GS' 앱에 생성된 스탬프를 5개 모아 응모를 하면, 갤럭시S23, 아이패드(9세대), 에어팟(3세대) 등 약 5000여개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GS25는 고객들에게 가심비로 인기가 높은 '위대한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상품을 출시했다. 경기 침체로 집에서 식사를 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는 '위대한짬뽕면+밥', '위대한짜장면+밥'이다. 기존에 냉장면, 냉장밥을 따로따로 먹었던 상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결합한 상품으로 따로 상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35% 절약할 수 있다.
최승훈 GS25 플랫폼마케팅팀 담당자는 "물가 안정과 고객에게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기획한 GS25 갓세일이 업계에서 유사한 행사가 만들어질 정도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MD, 영업, 마케팅이 협력을 통해 갓세일을 편의점 대표 행사, 업계를 리딩하는 행사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