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경남개발공사-남해군, 신규 관광 개발사업 발굴 MOU

업무 협약식 모습. 사진/경남개발공사

경남개발공사는 19일 오전 11시 30분 남해군청에서 남해군과 '신규 관광 개발사업 공동 발굴'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민선 8기 경상남도 관광 정책 활성화에 기여하고, 남해안 관광 사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경남개발공사는 올해 조직 개편을 통해 관광사업부를 신설하는 한편, 신규 관광 산업 발굴 노력의 하나로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협약에 따라 공사는 남해안 글로벌 해양 관광벨트 구축 및 해양레저관광 활성화 등 신규 관광 개발 사업을 전략적으로 발굴하고, 남해군은 후속 행정 이행에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한편 추진 중인 다른 사업의 민간 투자 유치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공사 김권수 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경상남도 관광 정책에 부합하는 신규 관광 사업의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미래 경남관광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남해안 해양레저관광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