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한국해양진흥공사,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고등급

사진/한국해양진흥공사

한국해양진흥공사(이하 공사)는 기획재정부 주관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최고등급인 '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공사는 코로나19 이후 급변하는 국제 경제 상황 속에서도 국내 해운산업 경쟁력 강화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해운금융 및 해운정보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해운산업 현장과 꾸준한 소통을 진행했다.

 

특히 친환경 선박금융 확대, 중소선사 특별지원 프로그램 운영, 우수선화주 인증 제도 운영, 전문인력 양성사, 한국형 컨테이너 운임지수(KCCI) 개발 등 해운산업 ESG 경영 기반 확대를 위해 노력한 점이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김양수 사장은 "2년 연속으로 고객만족도 최고등급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전 임직원이 고객서비스 혁신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한민국 해운산업 경쟁력을 강화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현장 소통 확대를 위해 오는 27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