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성남시,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결단식 열어

성남시는 4월 20일 성남종합스포츠센터에서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성남시 제공)

성남시는 4월 20일 성남종합스포츠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결단식'을 열었다.

 

이날 결단식은 신상진 성남시장과 선수단 472명(임원 137명, 선수 335명), 체육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선수대표 선서, 선수 단기 전달 등이 진행됐다.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는 오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성남종합운동장 등 35개 경기장에서 경기도 내 31개 시·군에서 1만1000여 명 선수가 육상, 수영, 축구, 테니스 등 25개 종목에 참여해 경기를 한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선수단 여러분의 활약은 성남시의 위상을 높이고 시민께 기쁨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대회 기간 건강과 안전에 주의해 유쾌하고 즐거운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모두 함께해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앞서 4월 7일 성남종합스포츠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제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4.27~30)' 출전선수 결단식을 진행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