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부산디자인진흥원, 개원기념일 기념 환경정화 활동

사진/부산디자인진흥원

부산디자인진흥원은 지난 20일 기관 설립 16주년을 기념해 광안리 인근을 걸으며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부산디자인진흥원 70여명의 임직원은 밀락더마켓에서부터 남천해변공원까지 버려진 플라스틱컵 등의 쓰레기를 주우며 쓰담걷기 활동을 했다.

 

이는 ESG 경영을 위한 탄소중립 실천의 하나로 기획부터 실행까지 모든 임직원이 함께한 행사다.

 

부산디자인진흥원 강필현 원장은 "이번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 환경부터 돌아보고 가꾸는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직원 간 화합 및 친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지역 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더 가까이 다가가는 많은 활동을 통해 늘 가까이 있는 부산디자인진흥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