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더 디저트'는 열 명의 디저트 셰프들이 9박 10일 동안 합숙을 하며 펼치는 국내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 리얼리티이다.
더 디저트는 독특하고 강렬한 컨셉트와 화려한 비주얼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의 김나현 PD와 박보검, 박서준, 지창욱 등 내로라하는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해 특급 케미를 발산하며 화제를 모은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정종찬 PD가 의기투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10인의 디저트 셰프는 9박 10일간의 합숙과 경연을 통해 팽팽한 신경전부터 그 속에서 피어나는 뜻밖의 우정과 케미, 좌충우돌 성장 과정까지 생생하게 보여주며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맛, 비주얼, 스토리를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디저트 미션을 거쳐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우승자에게는 자신 만의 꿈의 브랜드를 실현할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 론칭 지원금이 주어진다.
달콤한 목소리의 MC 성시경과 살벌한 실력과 경력의 심사위원 군단이 더 디저트와 함께 한다. 평소 수준급의 베이킹 실력으로 제과기능사 자격증까지 취득한 바 있는 명품 발라더 성시경. 구독자 133만 명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그가 MC로 합류, 디저트에 대한 진심 어린 모습과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어 모프(MOF) 콩쿠르 아시아 최초 제과 분야 명장 김영훈부터 외식기업 GFFG의 대표 이준범, 뉴욕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의 총괄 디저트 셰프 출신 이은지까지. '국내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대한민국 디저트계를 대표하는 심사위원 군단은 디저트 셰프이자 브랜드 오너의 관점에서 섬세한 피드백과 현실적인 충고를 전한다.
밤낮없이 이어지는 팽팽한 신경전부터 좌충우돌 성장 과정까지 열정 가득한 도전기를 생생하게 보여주며 이용자들의 몰입과 응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디저트 브랜드 론칭이라는 같은 꿈을 꾸는 MZ 참가자들 사이에서 피어나는 뜻밖의 우정과 케미 또한 스위트 서바이벌 리얼리티 더 디저트에서 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관전 포인트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