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카드News]신한카드·KB국민카드

'건담 신한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신한카드

신한카드가 '키덜트(Kid+Adult)' 소비자를 정조준한 '기동전사 건담' 카드를 선보인다

 

◆ 한정판 건프라 증정

 

신한카드는 반다이남코코리아, JCB인터내셔널 등과 함께 '건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건담 신한카드는 건담베이스 매장에서 매달 4회 회당 1만원 한도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담베이스는 건담 프라모델, 각종 피규어 등 건담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직영점이다.

 

CGV 영화 예매 시 매달 4회 5000원을 할인한다. 이어 KFC는 20%, 후불교통 및 IC카드 결제 시 택시 10% 할인서비스를 적용한다.

 

자라, H&M, 유니클로 등 스파 브랜드에서 브랜드 통합 월 3회, 회당 1만원까지 10%를 할인하며 올리브영에서도 월 3회, 회당 1만원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시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월 말까지 1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한정판 신한카드 버전 건담 프라모델을 선물한다.

 

건담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 1만8000원이며 국내 전용은 1만5000원이다. 국내 전용은 건담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하지 않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건담 신한카드는 건담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즐거움과 금융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KB 페이(Pay) 이미지./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의 플랫폼인 KB페이(Pay)가 소비자 잡기에 효과를 거두고 있다.

 

◆ '찐한 골프팁', '오늘의 1분 뉴스' 추가

 

KB국민카드는 KB페이가의 월간, 일간 활성이용자 수가 각각 155%, 224%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용자 수와 함께 사용시간도 늘어나고 있다. KB페이에 방문한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 시간은 지난해 9월 월평균 인당 4분 47초에서 12월말 11분 37초, 올해 3월에는 14분 22초로 약 10분 상승했다.

 

방문시간 지속 배경에는 콘텐츠 강화가 효과를 거뒀다는 의견이다. '롱블랙', '오늘 누가 내?', '오늘의 퀴즈', '큽니버스' 등의 비금융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달 임진한 골퍼의 '찐한 골프팁'을 단독으로 공개했다. 아울러 시사, 경제, 금융 등 주요 이슈를 1분만에 파악할 수 있는 '오늘의 1분 뉴스'도 함께 선보였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의 관점에서 금융서비스 경험을 혁신하고,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비금융 콘텐츠 확대 노력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