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안양도시공사, ESG·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ESG 혁신 아이디어공모전 포스터

안양도시공사는 내달 9일까지 시민의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공사의 새로운 비전을 위해'ESG·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시민이 바라는 공공기관 일하는 방식 혁신 ▲친환경 경영·탄소중립 실천 ▲사업장 시설·안전관리 강화 ▲시민 참여 지역사회 공헌 활동 확대 방안 등이다.

 

안양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심사를 거쳐 총 8명의 입상자를 선정한다. 공사는 시민의 제안을 차후 사업추진 과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명호 사장은 "이번 ESG·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은 안양도시공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시민과 함께 고민하고 탐색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수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사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