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안성시, 축산인과 청렴·상생축산 결의대회 개최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청렴 상생축산 결의대회' 모습 (안성시 제공)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축산정책과는 '2023 청렴·친절 동행 프로젝트' 추진의 일환으로 지난 22일 축산인과 함께하는 청렴·상생축산 결의대회를 가졌다.

 

행사 내용으로는 사람·가축·환경이 상생하는 축산을 만들기 위해 축산냄새 저감으로 깨끗한 축산농장을 함께 만들기 위한 결의가 이루어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보라 시장은 "최근 사료값, 고환율 등으로 축산농가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럴때일수록 모두가 힘을 합쳐 잘 헤처나가야 한다"며, "이렇게 축산단체가 한 자리에 모여 함께 화합하며 시민과 상생하는 안성 축산을 만들기에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결의대회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을 비롯하여 농업기술센터소장 외 축산정책과 직원 20여명, 안성축협 조합장, 안성시 축산단체협의회 회원 40여명등 총 60여명이 참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