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티웨이항공, 모바일 상품권 출시 "고객 편의성 증대 기대"

티웨이항공이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모바일 상품권을 통한 고객 편의 증대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항공권 예매 고객들의 결제 편의 증대와 선물하기를 통한 서비스의 다양화를 위해 '티웨이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웨이 상품권'은 횟수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 가능 한 잔액 관리형 상품권으로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권으로 다양하게 출시됐으며, 구매한 상품권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웹·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해당 상품권 구입은 G마켓, 카카오선물하기, 11번가 등에서 구입 및 선물하기로 이용 가능하며, 구입 후 상품권의 금액만큼 항공권 예약 시 결제수단 사용과 기내식, 초과 수하물 구매 등 일반 금액권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4월 24일부터 30일까지는 G마켓을 통한 구매만 가능하며, 특히 모바일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G마켓을 통해 상품권 할인구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며, 선착순 구매로 인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구매가 유리하다.

 

이벤트 및 상품권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 및 이용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