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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CJ프레시웨이 '딸기우유 파르페' 인기..아이스크림 성수기 공략

CJ프레시웨이가 '콜라보 아이스크림'으로 다가오는 아이스크림 성수기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부터 GS25 편의점에서 선보이고 있는 '딸기우유 파르페'와 2020년 출시되어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앞세워 여름철 빙과류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가 지난 달 9일 출시한 컵 아이스크림 '딸기우유 파르페'는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며 한 달 이내 초도 물량 30만 개가 전량 소진됐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이 제품은 최근 한 달 동안 전국 GS25에서 컵 아이스크림 1위, 전체 빙과류 상품 중 3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딸기우유 파르페는 3사가 공동 기획해 선보인 제품이다. 서울우유가 연구개발 및 마케팅을 맡았고 GS25 편의점이 단독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는 제품 기획에 참여했고 콜드체인 기술에 기반한 유통망을 구축했다. 인기 비결은 친근한 맛과 비주얼, 고급스러운 풍미로 분석된다.

 

이번 신제품은 CJ프레시웨이와 서울우유가 앞서 출시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시리즈의 지속적인 인기를 통해 프리미엄 우유아이스크림의 시장 경쟁력을 확인한 것을 계기로 기획됐다. 양사 합작의 성공 사례로 손꼽히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은 ▲흰우유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콜릿우유 등 네 가지 맛으로 전개되고 있으며 2020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750만여 개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품, 유통, 콘텐츠 등 다양한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들과 손을 잡고 소비자에 맛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콜라보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딸기우유 파르페의 성공 사례와 같이 각 기업의 강점을 연결해 높은 시장 경쟁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군 개발에 힘쓰고 상품 경쟁력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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