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hy 홍삼브랜드 '발휘', '불타는 트롯맨' 1위 손태진과 함께 풋티지 광고

- hy,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손태진' 등장하는 풋티지 광고 제작...19일부터 온에어
- 신곡 '귀한 그대' 경연 장면과 '발휘' 제품 편집해...절묘한 조화
- 대표 홍삼브랜드 '발휘', 신규광고 통해 브랜드 이미지 극대화할 것

hy가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 1위를 차지한 손태진과 함께 hy의 홍삼브랜드 '발휘'를 풋티지 광고에 적용한 화면. /hy

유통전문기업 hy가 MBN의 남자 트롯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손태진과 함께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신규 풋티지(footage) 광고(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특정 장면을 그대로 광고 영상에 활용하는 광고기법)를 19일부터 온에어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hy가 새로 선보인 광고는 손태진의 결승전 신곡 '귀한 그대'의 장면 일부와 발휘의 슬로건을 편집한 것으로, 손태진 특유의 성악 트롯 창법과 발휘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은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 등을 선보이며 인기를 입증했다. 총 12부작으로 지난 3월 7일 방영 종료했다.

 

hy의 건강식품CM팀 박종문 담당자는 "참가자가 재능을 발휘하는 '불타는 트롯맨' 콘셉트와 브랜드스토리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진행을 결정했다"며 "신규광고가 '발휘'의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hy는 가정의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프레딧 건강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건강식품에 대해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문 시 상품은 무료로 배송한다.

 

hy의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는 ▲발효홍삼K 프리미엄 ▲발효홍삼K 스틱 ▲발효홍삼K 키즈 ▲발효홍삼 녹용천고 ▲발효홍삼 천진녹보 ▲녹용보감 젤리스틱 ▲발휘 홍삼양갱 프리미엄 ▲발휘 홍삼정 ▲발휘 홍삼순액100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 등 10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제품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100% 유산균 발효한 'HY발효홍삼농축액'이 주원료다. 회사 측은 2013년 선보인 발휘가 지금까지 누적 20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