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크라운제과와 함께 어린이 교통사고 줄이기에 나섰다. 비스포크 제트봇 AI도 함께한다.
삼성전자는 크라운제과와 함게 '아이 LIKE 제트봇 AI'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데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캠페인 일환으로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탑재된 '우리 아이 마중 기능'과 연계해 '안전한 하굣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크라운제과와 함께 어린이들의 안전한 귀가를 돕도록 책가방 겉면을 감쌀 수 있는 '스쿨존 가방 안전커버'도 제작했다. 제트 봇 디자인을 바탕으로 어린이보호구역 제한 속도 30을 각인해 비가 오는 날이나 어두운 저녁에도 운전자들이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형광색으로 디자인했다. 크라운제과의 한정판 과자 패키지 구매 시 증정한다.
한정판 과자 패키지는 크라운제과의 쿠크다스, 쵸코하임 등 인기 과자 12종을 담았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의 실제 포장 박스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삼성전자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제트 봇 AI' 상단 커버도 공개했다. 크라운제과의 스테디셀러 과자인 '쿠크다스'가 각인된 상단 커버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과자들을 집에서 마음껏 즐기고, 부스러기는 자동으로 청소해주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게 맡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별한 상단 커버가 포함된 '제트 봇 AI'는 삼성전자와 크라운제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되는 한정판 과자 패키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성욱 부사장은 "스마트한 사람 인식 기능으로 아이 케어까지 가능한 로봇청소기 제트 봇 AI와 어린이 안전에 앞장서는 크라운제과가 손을 잡고 이번 콜라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제트 봇 AI의 기능과 연계해 다양하고 의미 있는 협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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