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이 비대면 고객 서비스 및 편의 강화를 위해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2일 IBK투자증권에 따르면 '비대면 세무상담 서비스'는 IBK투자증권의 모바일웹에서'세무상담톡'을 눌러 신청할 수 있으며,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내'세무상담 서비스 신청하기'를 통해 세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상담을 신청하면 다음 날 세무사가 유선 또는 이메일로 고객 문의에 답변한다. 세무 상담 이후에도 담당 프라이빗뱅커(PB)를 통해 지속적인 자산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담 분야는 △금융투자상품 세무 궁금증 △증여 및 상속 △개인소득세 및 금융종합과세 △중소기업 법인세제 등이며, 이 밖에도 다양한 세무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
신은영 IBK투자증권 WM사업부문 세무사는 "비대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세무상담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이라며 "앞으로도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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