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가 코미디언 이수지와 함께한 신제품 '고메 소바바치킨' 숏폼 콘텐츠 4편을 공개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 출시를 맞아 '된다고바 소바바'를 키 메시지로 한 네 편의 숏폼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된다고바 소바바'는 소스를 바르고도 바삭한 고메 소바바치킨의 반전 매력을 위트 있게 표현한 메시지다. 이번 영상에서는 K-엄마, 나무늬, 왕간다, 쩝쩝대리 등으로 분한 '부캐왕' 이수지가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고메 소바바치킨'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CJ제일제당의 유튜브 채널 '제1의맛'에 공개된 숏폼 콘텐츠 네 편에서는 코미디언 이수지의 팔색조 면모와 언제든 맛있게 즐기기 좋은 '고메 소바바치킨'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다. 'K-엄마' 편에서는 풍미 가득한 소스를 바르고도 바삭한 반전 매력의 맛을 자랑하는 '고메 소바바치킨'을 소개했으며, '나무늬' 편에서는 늦은 밤이나 새벽에도 시간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치킨의 매력을 담았다. '왕간다' 편에서는 혼자서는 치킨의 양이 부담스러운 1인 가구의 고민을 해소하는 모습을 그렸다. '쩝쩝대리' 편에서는 매일매일 맛있는 치킨을 부담 없이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왕간다' 편에서는 닮은꼴로 화제가 된 실제 왕간다와 이수지가 동반 출연해 눈길을 끈다. 둘은 쌍둥이 같은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메 소바바치킨'은 '소스 바른 바삭한 치킨'의 준말로, 소스를 얇게 코팅해 소스의 풍미를 더하고도 갓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윙, 봉, 순살 등 부위 별 3종으로 출시됐으며, 간장소스에 꿀을 더한 소이허니 소스가 더해져 감칠맛과 달콤함을 선사한다. 오랜 시간 기다릴 필요 없이 에어프라이어로 약 11분만 조리하면 집, 캠핑장 등 어디서나 시간 제약 없이 치킨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치킨 니즈를 포용하는 '고메 소바바치킨'과 여러 부캐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지의 개성이 닮아 있다고 생각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코미디언 이수지의 유머러스하고 친근한 매력이 돋보이는 네 편의 영상을 통해 '고메 소바바치킨'의 전에 없던 반전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