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오뚜기, '서울페스타 2023'서 브랜드 경험 공간 운영

오뚜기가 서울페스타 2023에서 브랜드 경험 공간을 운영한다. /오뚜기

㈜오뚜기가 7일까지 서울 전역에서 개최되는 체험형 축제인 '서울페스타 2023(SEOUL FESTA 2023)'에 참가해, 오뚜기의 다양한 제품과 소스를 통해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로 열리는 '서울페스타 2023'은 서울시가 주최하며 서울의 매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형 축제다. 오뚜기는 5월 6일 서울 한강 잠수교 31번 교각에서 열리는 '서울 브릿지 맛-켓'에서 다양한 제품과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 공간을 운영한다.

 

이번 서울 브릿지 맛-켓에서는 'K-편의점' 및 'K-푸드 체험'이라는 테마 하에 다양한 K-푸드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으며, 오뚜기는 브랜드 경험 공간에서 한국의 맛과 가장 잘 어울리는 소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소스를 오뚜기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공간은 오뚜기 제품을 맛볼 수 있는 ▲푸드존, 오뚜기 윷놀이 굿즈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존, 오뚜기 공식 캐릭터인 옐로우즈(Yellows)를 만날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푸드존'에서는 K-푸드 대표 먹거리인 떡볶이에 오뚜기 후추를 활용해 재탄생한 '오뚜기 순후추 떡볶이'와 오뚜기 대표 제품인 케과 마요네스를 비롯해 '갈릭 아이올리 소스' 등 10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오뚜기 소스를 통해 맛의 다채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인 '옐로우즈'가 그려진 오뚜기 윷놀이 굿즈를 활용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포토존'에는 옐로우즈 캐릭터 중 '뚜기(ttogi)'를 본딴 4m 대형 캐릭터 벌룬을 설치해 잠수교 풍광, 따스한 봄날씨와 함께 사진 및 영상으로 담아갈 수 있도록 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K-푸드 체험 등을 주제로 한 서울 브릿지 맛-켓에 참가해, 다양한 대한민국 No.1 오뚜기 소스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공간을 운영하게 됐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오뚜기의 제품을 직접 맛보고, 각자의 맛과 취향을 발견하는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