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SK매직, 송혜교 모델로 정수기등 공략한다

첫 신제품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편에 등장

 

배우 송혜교가 광고모델로 등장하는 SK매직의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편.

SK매직이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7일 SK매직에 따르면 넷플리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송혜교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높이고, 생활구독 사업 확대에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측은 정수기, 매트리스, 음식물처리기 3가지 소재의 캠페인을 IPTV, OTT(Over The Top) 뿐만 아니라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첫 광고는 이달 1일 출시한 신제품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편이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로 "얼음과 물, 같이 나와야지 제일 시원한 거 아니야?"라는 카피로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하는 한편, SK매직의 앞선 기술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SK매직 관계자는 "배우 송혜교의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시장 리딩 기업으로서의 위상과 입지를 공고히 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이 추구하는 건강, 편리,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선보여 렌털을 넘어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이란 혁신의 새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