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BBQ, 신메뉴 '갈리시오소' 앞세워 마늘치킨 시장 선점나서

'세상에 없던 유러피안 갈릭치킨' TV CF에서 배우 김유정이 '갈리시오소 착착갈릭'을 소개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BBQ)이 브랜드 모델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TV CF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BBQ는 마늘을 활용한 신메뉴 '갈리시오소' 시리즈의 탄생을 알리고자 이번 CF를 기획했다. BBQ는 지난 3일 마늘의 감칠맛과 풍미를 더한 갈리시오소 시리즈 3종을 선보이며 마늘치킨 시장 선점에 나섰다.

 

이번 광고는 황금올리브 치킨에 마늘의 풍미를 더한 '바삭갈릭', 단짠단짠 감칠맛을 자랑하는 '단짠갈릭', 허니소이 소스에 갈릭 후레이크를 더한 '착착갈릭' 3종 중 '당신의 취향에 맞는 갈릭치킨을 선택하라'는 의미의 'What's Your Garlic?'을 콘셉트로 한다. CF 속 김유정은 올블랙 의상으로 갈리시오소 3종 치킨과 함께 도회적인 카리스마와 섹시함, 동시에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을 다채롭게 보여준다.

 

영상에서는 마늘(Garlic)과 맛있다는 의미의 스페인어 'Delicioso'의 합성어 '갈리시오소(Garlicioso)'가 반복적으로 노출돼 중독성을 유발한다. 흑백 배경에 빨간색을 포인트로 리듬감있는 타이포그래피 효과를 더해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BBQ 관계자는 "유러피언 레시피를 적용하여 국내를 넘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준비한 이번 신제품 갈리시오소 3종을 스크린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배우 김유정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통해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김유정과 함께 신메뉴 관련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