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오늘의 신상]LG생활건강,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外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피치문'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피치문'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에서 한 톤 밝은 맑고 화사한 생기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 '피치 문'을 출시한다. 글린트의 베스트셀러 '듀이 문'과 '밀키 문'을 잇는 하이라이터로 그날 분위기에 맞는 피부 톤과 광채감을 연출할 수 있다.

 

글린트 신제품 하이라이터 피치 문은 듀이 문보다 한 톤 밝은 색감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 피치 문은 '복숭아' 과즙 한 방울이 섞인 듯 싱그러운 햇살 무드를 연출하는 맑고 뽀얀 피치 빛 톤을 선사한다. 특히 곱고 섬세한 미세 펄 입자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에서 느껴지는 화사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광채감을 기대할 수 있다.

 

피치 문 출시로 듀이 문-밀키 문으로 이어지는 글린트 하이라이터의 컬러 스펙트럼도 다양해졌다. 그날 분위기에 따라 라이트톤의 피치 문, 웜톤의 듀이 문, 쿨톤의 밀키 문을 활용해 보다 다채로운 '글로우 룩'(Glow look)을 완성할 수 있다.

 

글린트 브랜드 관계자는 "피치 문은 개인별로 세분화된 컬러 메이크업에 맞춰 화사하고 생기 있는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도록 오랜 고민으로 탄생한 하이라이터"라면서 "턱과 눈, 콧대 등 원하는 부위 어디든 복합적으로 사용하고 즉각적인 광채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AGE20's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

◆AGE20's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안색을 화사하게 밝혀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을 출시했다.

 

AGE20's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은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 줌과 동시에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마쳤다.

 

AGE20's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은 '글로우핏 톤업 선팩트' '글로우핏 톤업 선크림'으로 구성됐다.

 

글로우핏 톤업 선팩트는 피부 생기를 더하는 '피치로즈 베이스'와 환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화이트 베이스'의 2중 라떼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피부를 완성해준다. 글로우핏 톤업 선크림은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완성해주는 로지 컬러의 베이스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신세계푸드 더메나쥬리X제스프리 골드키위 케이크 2종

◆신세계푸드, 골드키위 케이크 2종

 

신세계푸드가 글로벌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와 협업해 탄생한 생크림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국내에서 제스프리의 '썬골드키위'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주목해 해당 키위를 사용한 생크림 케이크를 개발했다.

 

제스프리가 10여 년의 연구개발을 거쳐 선보인 '썬골드키위'는 100g당 비타민C가 152㎎ 들어있어 하루에 한 개만 먹어도 성인 기준 일일 권장 섭취량(100㎎)을 채울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좋다. 진하고 달콤한 풍미가 특징으로 당도 높은 과일을 선호하는 한국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골드키위 가득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과 시트 사이에 키위를 층층이 쌓아 올린 생크림 케이크다. 꽃모양을 형상화한 생크림과 골드키위 토핑을 아낌없이 넣어 높은 당도와 진한 키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골키반 딸기반 생크림 케이크'는 골드키위 토핑과 함께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딸기를 더해 새콤달콤하고 향긋한 과일 맛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생크림 케이크 2종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메나쥬리' 신세계 강남점과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판매한다.

 

랭커 닭가슴살 볶음밥 3종

◆푸드나무 '랭크 닭가슴살 볶음밥' 3종

 

푸드나무는 가성비와 맛을 모두 갖춘 고품질의 신규 PB 브랜드 '랭커'를 런칭하고 '랭커 닭가슴살 볶음밥'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랭커 닭가슴살 볶음밥은 ▲스모크 햄과 톡톡 터지는 옥수수 맛이 일품인 '햄야채맛' ▲김치의 감칠맛과 매콤함을 더한 '김치맛' ▲화끈하게 매우면서도 끝 맛은 깔끔한 '불닭맛' 3종으로 구성했다. 볶음밥에 최적화된 수분감의 쌀로 고슬고슬한 식감은 유지하면서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찰진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을 비롯한 다양한 재료들을 개별급속냉동(IQF) 방식으로 냉동시켜 재료 하나하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렸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랭커 브랜드의 착한 가격과 훌륭한 맛을 잘 보여줄 수 있는 메뉴로 닭가슴살 볶음밥을 선정하고, 닭가슴살과 엄선한 재료들을 사용해 식감과 영양을 더했다"며 "앞으로 랭커를 가성비 좋은 고품질의 PB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랭커 닭가슴살 볶음밥은 푸드나무가 운영하는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에서 단독 판매되며 1팩당 149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