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서비스, 울릉도에서 '특별점검' 서비스…10년간 지속

삼성전자서비스가 울릉도에서 특별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습.

삼성전자서비스가 무더위를 앞둔 울릉도로 시원한 바람을 지키러 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9일부터 12일까지 울릉도에서 '가전제품 특별점검'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 여름 주민과 관광객이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점검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특별 점검을 마련했다.

 

삼성전자가 울릉도에서 특별 점검을 진행한 것은 2014년부터다. 이후로 10년간 매년 울릉도를 방문하고 있으며,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전담 엔지니어가 상주하며 에어컨과 냉장고 등을 집중 점검한다. 숙박업소와 관공서 등 다중이용시설도 집중 점검하며 이용자 편의 향상을 도모한다.

 

특별점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출장비, 공임료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자재 비용도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서비스는 전자업계에서 유일하게 서비스센터도 운영하며 현지 주민들이 안심하고 삼성전자 가전을 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