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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쿡몰, 생활 소품·B2B 용품 라인업 확대 리뉴얼…소비자 요구 반영

하우스쿡몰이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해 새단장했다.

 

하우스쿡은 자사 온라인 몰인 하우스쿡몰을 리뉴얼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하우스쿡몰은 일반 가정에서 쓰는 주방 용품과 소품뿐 아니라 외식업장과 무인매장 등 사업자를 위한 B2B 라인업을 확대하는데 중점을 뒀다.

 

우선 일반 생활 용품을 늘렸다. 주방 가전과 용품, 생활 소품에 더해 캠핑에서도 쓸 수 있는 멀티 용기와 커피, 액세서리 등 가벼운 소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B2B 소비자를 위해서도 외식매장, 무인매장 사업자들이 많이 찾는 주문제작형 라면 수납장과 종이용기, 양수냄비도 같이 구성했다. 사업자들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

 

하우스쿡은 7개월간 시장 조사와 고객 설문을 통해 메뉴 구성까지 철저한 준비로 리뉴얼을 준비했다.B2B 물품과 함께 생활 소품을 확대한 것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

 

하우스쿡 브랜드를 운영하는 범일산업㈜ 신영석 대표는 "주방과 관련된 종합 쇼핑몰로 업데이트해 고객 편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