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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KCC, 클렌체 모델 김희선과 토스쇼…'하이 엔드 희선' 공개

유튜브 채널 KCC TV서…김희선, 서초동 KCC 본사 방문

 

김희선씨가 KCC의 클렌체 주역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CC

KCC가 자사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 모델 김희선이 진행하는 고품격 토크쇼 '하이 엔드 희선 (Hi & Heesun)'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KCC에 따르면 '하이 엔드 희선'은 KCC유튜브 채널이 기획한 콘텐츠로, 김희선이 KCC 본사를 방문해 클렌체 탄생의 주역들을 만나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10분 40초 분량의 토크쇼다.

 

클렌체 개발을 맡았던 마케팅팀, 기술영업팀, 디자인팀 담당자가 출연해 클렌체 개발과정과 브랜드 의미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소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스튜디오가 아닌 KCC 서초동 사옥 창호사업부 사무실과 휴식공간에서 촬영함으로써 모델 김희선과 임직원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함께 소통하며 진행했다.

 

토크쇼에서 진행을 맡은 김희선은 모델로서, 엄마로서의 이야기를 특유의 입담으로 담아냈다. 특히 세 명의 주역들의 이야기도 전문 MC 이상으로 잘 이끌었다는 평이다.

 

토크쇼에 참석한 3명의 개발 주역들은 광고 속 숫자 4가 두 번 강조되는 의미에 대해 최대 4중 복층 유리를 적용하고, 창의 4면이 모두 밀착돼 냉난방 효율을 극대화하고 소음 또한 거의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고 친절하게 설명했다. 김희선은 주부의 한 사람으로서 너무 좋다며 인형 같은 외모와 어울리지 않는 알뜰한 면모로 반전 매력마저 드러냈다.

 

이번 토크쇼 촬영에는 KCC 서초사옥 임직원들이 모델 김희선의 도착부터 환호와 박수로 환영했다.

 

하이엔드 희선에 직접 참여했던 KCC 기술영업팀 이승진프로는 "평소 김희선 배우의 팬으로 응원하고 있었는데, 직접 개발에 참여한 클렌체의 광고 모델이 돼 함께 이런 자리를 갖게돼 너무 기뻤고 오늘 토크쇼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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