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주요 거점에 새로운 브랜드 홍보 영상 공개…움직이는 '미래의 얼굴'

LG전자 새로운 얼굴이 본격적으로 소개된다.

 

LG전자는 10일부터 2달여간 국내 주요 거점 옥외 전광판에 브랜드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최근 다채로운 표정과 색으로 개편한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는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함께 자체 개발 폰트를 적용한 슬로건 'Life's Good'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LG전자는 지난 4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을 임직원에 공유하고 '브랜드 리인벤트'를 선언한 바 있다. 더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앞서 지난달 열린 월드IT쇼에서도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한 바 있으며, 이번달 '쎄라하우스 DOSAN'에 이어 다음달에는 LG 베스트샵 주요 지점에도 순차 적용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옥외 전광판 뿐 아니라 국내외 전시, 팝업스토어, 온라인 채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도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총체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