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새로운 얼굴이 본격적으로 소개된다.
LG전자는 10일부터 2달여간 국내 주요 거점 옥외 전광판에 브랜드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최근 다채로운 표정과 색으로 개편한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는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함께 자체 개발 폰트를 적용한 슬로건 'Life's Good'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LG전자는 지난 4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을 임직원에 공유하고 '브랜드 리인벤트'를 선언한 바 있다. 더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앞서 지난달 열린 월드IT쇼에서도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한 바 있으며, 이번달 '쎄라하우스 DOSAN'에 이어 다음달에는 LG 베스트샵 주요 지점에도 순차 적용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옥외 전광판 뿐 아니라 국내외 전시, 팝업스토어, 온라인 채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도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총체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