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프라엘 팝업스토어 '쎄라하우스 DOSAN' 문 열어

LG전자는 서울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프라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LG전자가 프라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LG전자는 12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서울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쎄라하우스 DOSAN'으로 이름을 붙였다. '당신에게 맞춘 아름다움을 찾는 공간'을 콘셉트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 확대 ▲구매 고려와 실제 구매 ▲사용 경험 확산 등 구매여정 전반에 걸친 고객경험 확대를 목표로 한다.

 

주요 제품은 지난 1월 출시한 프라엘 더마쎄라. 초음파를 조사해 콜라겐을 생성하는 방식으로 얼굴부위 탄력을 관리하고 라인을 케어하는 뷰티 제품이다. 출시 당시에도 전용 브랜드몰과 전국 베스트샵 매장에 체험존을 마련하고 소통한 바 있다.

 

그 밖에도 팝업스토어는 LG 프라엘 브랜드 소개 영상과 함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프라이빗 케어존 사전 예약을 하면 맞춤 피부 진단과 메이크업 수정 서비스도 제공한다. 웰컴 드링크도 제공한다.

 

LG 프라엘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방문시 할인 혜택과 포장 서비스도 마련했다. 더마쎄라를 가지고 있는 경우 별도 뷰티클래스도 운영한다.

 

LG전자 남혜성 HE사업본부 홈뷰티사업담당 상무는 "팝업스토어 구성 단계에서부터 전 구매여정을 아우르는 차별화 된 고객경험 제공을 위해 고민했다"며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LG프라엘 브랜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