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지난 12일 경기도 시흥시 벼농사 농가를 찾아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NH농협카드, 농가 일손돕기
이번 일손돕기에는 카드디지털사업부 김용환 부사장과 임직원 20여명이 협력해 벼모판을 나르고 못자리 설치작업을 도왔다.
김용환 NH농협카드 부사장은 "인력난으로 힘든 농민들을 위해 일손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촌과 농업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 테니스 클래스
KB국민카드는 새로운 스포츠 트렌드에 맞춰 한국여성스포츠회 이사인 전미라 원장과 함께하는 '원포인트 테니스 클래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KB국민 플래티늄 등급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이나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30일까지 응모한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액 50만원 이상 고객을 추첨해 45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당첨자에게는 '아난티 코드 라켓클럽 특설코트(가평)'에서 열리는 전미라 원장의 원포인트 테니스 클래스 초청권(동반 1인 포함)이 제공된다.
다만 전체 이용액 가운데 10만원 이상 KB Pay로 이용해야 한다. 내달 17일·18일 양일간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희망하는 회차와 시간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KB국민카드는 참가자 전원에게 ▲자외선 차단제 ▲손목 보호대 ▲테니스 볼 클립 ▲에코백 ▲캔볼 등이 포함된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당일 추첨해 ▲투어용 라켓 ▲하드코트 테니스화 ▲시즈널 테니스 모자 ▲유틸리티 슬링백 ▲테니스 크루 삭스 등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무료 식사자리도 마련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최근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스포츠인 테니스를 통해 고객들과 즐겁게 소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테니스 클래스에서 스포츠 셀럽과 함께 추억도 쌓고 다양한 선물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