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이 MZ세대에 브랜드를 함께 고민한다.
LG이노텍은 17일부터 7월 7일까지 대학생 대상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공모전은 대학생에 아이디어를 모아 LG이노텍 브랜드를 MZ세대에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주제는 'LG이노텍의 혁신 기술과 제품이 선사하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LG이노텍의 구성원 경험 혁신'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영상 콘텐츠는 '숏폼' 형태로 진행한다. 세로로 만든 15초에서 59초 내외 영상으로, MZ세대에서 인기가 높다.
대상은 국내외 대학생과 대학원생, 개인이나 4인 이하 팀으로 출전 가능하다. 대상 1팀과 최우수상, 우수상과 장려상 각각 2팀씩 선정하며 총 1000만원 상금을 준비했다. LG이노텍 뉴스룸에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