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이노텍, MZ세대와 브랜드 숏폼 영상 공모전

LG이노텍이 MZ세대에 브랜드를 함께 고민한다.

 

LG이노텍은 17일부터 7월 7일까지 대학생 대상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공모전은 대학생에 아이디어를 모아 LG이노텍 브랜드를 MZ세대에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주제는 'LG이노텍의 혁신 기술과 제품이 선사하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LG이노텍의 구성원 경험 혁신'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영상 콘텐츠는 '숏폼' 형태로 진행한다. 세로로 만든 15초에서 59초 내외 영상으로, MZ세대에서 인기가 높다.

 

대상은 국내외 대학생과 대학원생, 개인이나 4인 이하 팀으로 출전 가능하다. 대상 1팀과 최우수상, 우수상과 장려상 각각 2팀씩 선정하며 총 1000만원 상금을 준비했다. LG이노텍 뉴스룸에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