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뮤지엄산 조명한 한솔그룹 사회공헌 유튜브 영상 '100만' 넘는 인기

뮤지엄산 조명한 한솔그룹 사회공헌 유튜브 영상 '100만' 넘는 인기

 

한솔그룹이 자사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뮤지엄산(SAN) 관련 사회공헌 Shorts 영상이 조회수 100만회를 넘기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솔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문화예술 분야의 발전에 이바지 한다는 취지 아래 한솔문화재단을 설립했으며, 2013년 강원주 원주 지정면에 뮤지엄산을 개관했다.

 

일반적으로 기업의 유튜브 영상은 큰 조회수를 기록하기 어렵지만 해당 Shorts 영상은 한솔그룹의 메세나 활동에 대한 간결한 메시지를 던지면서 뮤지엄산이 가진 빼어난 경관의 영상미를 통해 유튜브 사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그룹 커뮤니케이션팀 관계자는 "진솔하게 뮤지엄산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는데 생각보다 큰 조회수를 기록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승호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