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엄산 조명한 한솔그룹 사회공헌 유튜브 영상 '100만' 넘는 인기
한솔그룹이 자사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뮤지엄산(SAN) 관련 사회공헌 Shorts 영상이 조회수 100만회를 넘기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솔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문화예술 분야의 발전에 이바지 한다는 취지 아래 한솔문화재단을 설립했으며, 2013년 강원주 원주 지정면에 뮤지엄산을 개관했다.
일반적으로 기업의 유튜브 영상은 큰 조회수를 기록하기 어렵지만 해당 Shorts 영상은 한솔그룹의 메세나 활동에 대한 간결한 메시지를 던지면서 뮤지엄산이 가진 빼어난 경관의 영상미를 통해 유튜브 사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그룹 커뮤니케이션팀 관계자는 "진솔하게 뮤지엄산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는데 생각보다 큰 조회수를 기록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승호기자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