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100:1 경쟁률 뚫은 SSG닷컴 첫 앰배서더들, 본격 활동 시작

SSG닷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발된 'SSG 메이트'

SSG닷컴이 선발한 첫 브랜드 앰배서더가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일상과 맞닿은 SNS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핵심 가치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지난 23일 본사 센터필드에서 브랜드 공식 일반인 앰배서더 'SSG 메이트' 발대식을 열고 활동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SSG 메이트'는 선발 과정에서 100대 1이 넘는 뜨거운 경쟁률을 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SSG닷컴은 지원자의 콘텐츠 제작 능력을 중점적으로 고려해 선발했으며 대학생, 직장인, 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군으로 구성했다.

 

이들은 약 세 달 간 쓱닷컴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며 핵심 가치인 '신뢰' '프리미엄'을 고객에게 친근하게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일상 속에서 SSG닷컴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하며, 온·오프라인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SSG닷컴이 일반인 대상 앰배서더 활동을 시작한 것은 고객 관점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서다. 강력한 팬덤을 형성해 브랜드 가치관을 공유하고 신뢰 관계를 구축해 간다는 방침이다.

 

김상현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적극적인 활동 의지를 보이는 SSG 메이트가 많아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며 "고객 관점에서 만든 진정성이 담긴, 현장감 있는 콘텐츠를 SNS에서 주기적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