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의 우수콜센터로 3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NS홈쇼핑은 업그레이드된 품질 평가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음성 ·감성 및 스크립트 이행평가를 도입하고 이를 통해 면밀하게 상담 서비스를 모니터링해 부족한 항목에 따라 상담사별 맞춤형 코칭을 실시해 지속적으로 상담 서비스 품질을 높여왔다.
또, NS홈쇼핑은 상품주문 이후 상담사를 통하지 않고도 평일, 휴일 상관없이 24시간 이용 가능한 주문수정/취소/교환/반품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카카오 싱크 등의 도입으로 회원가입 단계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빠르고 정확한 구매, 결제 절차를 개선하는 등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하는 노력을 이어왔다.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 김갑종 전무는 "NS홈쇼핑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 3년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무척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NS홈쇼핑은 고객과 공감하기위한 소통 강화에 힘쓰고,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활동을 추진해왔다.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와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는 2004년부터 매년 국내 콜센터의 서비스 현 수준을 진단하여 탁월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기업을 발굴하고자 매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선정 기업을 발표해오고 있다. 올해는 55개 산업의 334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10개월에 걸쳐 조사하고 평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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