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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전기/전자

LG전자, 중동·아프리카서도 지역 밀착형 마케팅 전개

LG전자가 중동과 아프리카에서도 상생을 추구한다.

 

LG전자는 최근 아프리카법인이 나이지리아 라고스 종합병원에 듀얼쿨 에어컨과 모기장을 기증했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 사우디법인은 '얄라 그린' 캠페인을 펼치며 고효율 에어솔루션 제품을 앞세우고 '함께가자'는 메시지를 나누고 있다. 셰이커 그룹과 수도 리야드 타디크 국립공원에서 나무도 심었다. 정부 '사우디 그린 이니셔티브'에 동참한다는 의미다.

 

LG전자는 중동과 아프리카 시장 성장 잠재력을 보고 현지화에 공을 들이고 있다. 전세계 인구 4분의 1이 거주하는 지역, 고효율 및 프리미엄 선호도도 높다.

 

LG전자는 신흥시장 공략 가속화를 위해 지난 3월에는 중동·아프리카 76개국 파트너사, 거래선, 외신기자 등 약 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행사 'LG 쇼케이스(Showcase)'를 열기도 했다.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다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직전 행사 대비 참석자 규모가 두 배 이상 늘어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이일환 전무는 "지역 특성을 감안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기업 시민으로서 지역사회에 더욱 밀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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