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카카오톡 쇼핑하기·쇼핑라이브, '베이비위크 프로모션' 나서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29일 오후 5시부터 6월 4일까지 '베이비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29일 오후 5시부터 6월 4일까지 '베이비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약 1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출산·유아동 관련 250여 개의 상품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하기스 기저귀, 브라운 물티슈, 아가드 기저귀 교환대, 휠라 키즈의류 등 기저귀와 물티슈부터 패션, 가구, 완구까지 다채로운 육아 필수템과 인기템을 선보인다.

 

중복 가능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베이비위크 상품 전용 10% 할인쿠폰(최대 1만 원)을 매일 오후 5시부터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카드 결제 시 5% 즉시 할인(최대 1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정보와 재미까지 더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하기스, 베베숲, 폴레드 등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라이브를 통해 꼼꼼한 상품 설명은 물론, 실시간 소통창을 활용해 육아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박지영 카카오 커머스기획팀장은 "출산·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베이비위크' 판매 품목과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며, "특히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상품 및 육아 정보 제공은 물론 재미까지 더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