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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신세계인터, 프랑스 니치향수 '메모파리' 창립자 초청 행사

메모파리의 신제품 '셔우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1일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MEMO PARIS)'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창립자 초청 행사를 연다.

 

메모파리는 2007년 세계여행가 존 몰로이와 시인 클라라 몰로이 부부가 창립한 프랑스 고급 니치 향수 브랜드다. 여행지에서 느꼈던 특별한 향기와 문화적 배경, 해당 지역의 희귀한 고급 원료들을 사용해 섬세하고 아름다운 향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8년 메모파리를 정식 론칭했다.

 

신상품 '셔우드(SHERWOOD) 오 드 퍼퓸'은 의적 로빈 후드의 주요 은신처였던 영국 노팅엄의 셔우드 숲에서 영감을 받은 우디 계열의 향수다. 따뜻한 샌달우드와 쌉쌀한 캐럿씨드, 화사한 꽃향의 다마스크 로즈가 어우러졌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메모파리의 창립자 존 몰로이가 내한해 한국 니치향수 애호가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존 몰로이는 조향사이자 세계여행가로서의 삶과 여행, 향기에 대한 자신만의 여정과 경험담을 고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1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강남구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열린 무대를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강연 후에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메모파리의 향수를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메모파리의 인기 향수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창립자 존 몰로이가 추천하는 향수 3종(셔우드, 오 드 메모, 아이리시 레더 75ml) 중 1개 이상 구매 시 '인레 오 드 퍼퓸' 10ml 용량의 휴대용 향수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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